정서교육은 영 유아 교육 전문회사 출신의 엄마선생님들이 모여서 만든 회사입니다. 정서교육은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품성을 길러주고자 노력할 것입니다.
자연의 아름다움을 아이들이 느끼고 이해할 수 있게 할 것이며, 예술적 감성도 충분히 채워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아이들이 자기의 감정도 솔직히 표현하면서 남의 감정도 이해하고 존중하는 부드러운 마음씨와 넘치는 것은 서로 나눌 수 있는 아름다운 품성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또한 나눔과 배려를 기본모토로 하겠습니다.
내 아이만 우선시하는 시대의 오류를 뉴스로 접하고 있습니다.
왕따 문제, OECD 자살률 1위 그리고 청소년 범죄율...
행복하지 않다고 얘기하는 청소년들...
경쟁만 하는 삶이 아닌 서로 함께하는 삶의 참 기쁨을 아이들이 알았음 합니다.
그래서 유년기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인 엄마는, 부단히 노력하고 변화해야 합니다.
엄마의 변화가 아이들의 미래에 행복을 선물해 줄 것입니다.
Developing a jumping baby.
영유아 통합놀이 ‘점핑베이비’ 개발
그래서 그 첫번째 시작으로 아이들이 진정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엄마마음으로 영유아 통합놀이 프로그램 ‘점핑베이비’ 를 개발하였습니다.
24개월까지 아이들은 엄마와의 관계, 즉 애착형성이 아주 중요합니다. 이 시기는 아이들이 세상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자존감 형성에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.
점핑베이비는 기본적인 오감발달은 물론 아이들의 정서까지 이해하는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있습니다.
긍정적인 정서는 더 발달시키고, 부정적인 정서는 잘 조절할 수 있게 엄마 코칭도 적절하게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무독성 교구와 감각적인 교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.
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.
정서교육은 그 변화에 앞장서겠습니다.
Developing a 5kids
영유아 창의표현놀이 ‘오키즈(5kids)’ 개발
정서교육은 두번째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18개월이상 걸음마기 아이들을 위한 창의표현놀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
엄마와의 안정애착 이후에 안정된 정서속에서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자기를 잘 표현하고 창의력까지 발달시킬 수 있는 놀이프로그램 ‘오키즈’ 를 준비중입니다.
오키즈는 신나는 놀이를 통해 당당하게 자신을 잘 표현하고 긍정적인 정서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엄마와 함께 아이의 잠재력을 키워주면서 즐겁게 놀이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아이들로 잘 크길 바라는 마음이 들어있습니다.
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.
정서교육은 그 변화에 앞장서겠습니다.
정서교육 임원진과 선생님들은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감사합니다.